본문 바로 가기

로고

  • 회원가입
  • 로그인
통합검색

강좌 신청

교재 신청

총 주문 금액

강좌(0)
0원
교재(0)
0원
0

강좌 정보

강좌 정보
강좌 범위 • 서비스마케팅의 특성
• 상황분석
• 마케팅 믹스전략
• 전략적 이슈
강좌 특징 서비스마케팅의 기초부터 차근차근 확실하게!

• 서비스마케팅의 전체적인 이론을 27강으로 쉽고 빠르게 이해
서비스마케팅의 개념과 특성부터 서비스마케팅 믹스전략, 전략적 이슈까지 확실하게!
단순한 이론설명이 아닌 사례를 통한 설명으로 이해하기 쉬운 강의

• 교수님이 직접 제작한 PDF 교안 제공
별도 교재를 구매할 필요없이 교수님이 직접 제작한 교안으로 간편하게 학습
교수님이 직접 제작한 교안으로 학생들이 가장 잘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

• 실생활 속 서비스마케팅을 활용한 사례는 물론 앞으로의 방향까지 고민
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서비스마케팅의 사례를 살펴보고 이론과 결합시켜 이해
시대와 기술이 변화함에 따라 함께 변화하는 마케팅의 흐름도 함께 살펴보며 앞으로의 마케팅 방향을 제시
수강 대상
• 경영학과, 호텔경영학과 등 마케팅 관련 전공 학생
• 서비스마케팅의 기초를 익히기 원하는 분
• 서비스사업을 준비하면서 마케팅의 기초를 확실히 하고싶으신 분
• 마케팅에 대한 폭넓은 이해를 하고싶으신 분

교재 정보

교재 선택
교재 선택

강의 목차

강의 목차
차시 강의명 강의시간
맛보기 마케팅의 개념 43분
맛보기 마케팅의 개념~서비스 특징 40분
맛보기 서비스 특징~서비스 품질 43분
4강 시장의 선택(1) 49분
5강 시장의 선택(2) 39분
6강 시장의 선택(3)~마케팅 조사(1) 45분
7강 마케팅 조사(2) 39분
8강 마케팅 조사(3)~고객에 대한 이해(1) 42분
9강 고객에 대한 이해(2) 34분
10강 마케팅 전략(1) 41분
11강 마케팅 전략(2) 40분
12강 상품 전략(1) 53분
13강 상품 전략(2)~가격 전략(1) 45분
14강 가격 전략(2) 41분
15강 촉진 전략(1) 48분
16강 촉진 전략(2)~서비스 채널 전략(1) 42분
17강 서비스 채널 전략(2) 42분
18강 서비스 채널 전략(3)~서비스 프로세스(1) 47분
19강 서비스 프로세스(2) 36분
20강 서비스 물리적 증거 42분
21강 서비스 사람관리(1) 47분
22강 서비스 사람관리(2) 39분
23강 서비스 경쟁전략(1) 45분
24강 서비스 경쟁전략(2)~서비스 수요 42분
25강 서비스 수요와 가용능력 관리~서비스 기대관리(1) 39분
26강 서비스 기대관리(2) 35분
27강 서비스 품질관리 58분